명작 RPG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 모바일로 등장했습니다!

로토 3부작의 대단원을 장식하는 마지막 이야기를 손바닥 안에서 즐겨보세요.

본 애플리케이션은 한 번 다운로드한 후에는 추가 과금이나 콘텐츠 다운로드는 발생하지 않으며,전작인 드래곤 퀘스트 I 및 II와는 독립된 스토리로 전작을 해보지 않으신 분들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◆ 프롤로그

주인공은 #039;아리아한#039;의 용사 #039;오르테가#039;의 자식으로,열여섯 살이 되던 생일날 왕의 허가를 받아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.

여행의 목적은 마왕 #039;바라모스#039; 타도.

행방불명된 아버지 #039;오르테가#039;처럼 용맹한 전사가 되어 마왕을 물리쳐야 하는 주인공 앞에,수많은 시련과 모험이 기다립니다.

◆ 게임 특징

・자유로운 파티 편성

루이다 주점에 들러서 파티원을 골라보세요. 파티원의 직업,성별,이름까지도 입맛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.

・전직 시스템

주인공은 사명을 짊어진 용사이므로 직업을 변경할 수 없으나 파티원은 다양한 직업으로 선택,전직할 수 있습니다.

전직하면 레벨 1부터 다시 시작하게 되고 능력치도 반으로 줄어들지만 이미 배운 주문과 기술은 그대로 계승됩니다.

한 가지 직업을 전문적으로 육성해도 좋고,승려를 전사로 전직시켜서 치유 마법을 쓸 수 있는 전사로 키워보는 것도 좋습니다.

자유로운 전직 시스템을 이용하여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시험해보세요!

・추가 요소

첫 발매 시에 비해 여러 요소가 추가되어 게임 볼륨이 커졌습니다.

숨겨진 던전,새로운 주문뿐만 아니라 성격 시스템이 추가되어 주인공의 능력치나 이야기 전개가 성격에 따라 조금씩 변화합니다.

플레이 도중 가끔 얻을 수 있는 #039;작은 메달#039;을 모으면 강력한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.

・간단하고 직관적인 조작성

모바일 기기의 세로 화면으로도 불편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재설계되었습니다.

이동 버튼은 위치를 변경할 수 있으며,한 손으로도 양손으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.

・개성 있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스토리,게임 세계를 한층 풍부하게 완성하는 음악이 몰입감을 더해줍니다.

--------------------

[지원 기종 및 OS]

・iPhone 4 이상/iPad/iPod touch(4세대 이상)

・iOS4.3 이상